YAchess - 봉천체스클럽,Home of Bongcheon Chess Club in Seoul,Korea

-BCC에 대하여
-공지사항
-리뷰
-강좌
-자유게시판
-게시판대국
-온라인리그
-퀴즈
-Q & A
-게임분석
-자료실
-장터
-링크들
-페이스북

전술훈련
Jester
FICS

-Shop



Club | Champions | Tournament | Rating | Coach | Daily puzzles | Shop

아이디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이곳은 체스에 대한 질문과 답을 하는 곳입니다. 올라온 질문은 성의껏 답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CATEGORY
일반 (774)

FAQ (272)
한가지만 더 질문할께요...
김상엽02-06 11:13 | HIT : 1,932

UPLOAD 1 ::1.pgn (363 Byte) | DOWN : 16

 위 포지션에서 백차례라면 무조건 무승부 아닌가여?

어떤 책 보니까  퀸으로 바뀌면 지고 나이트로 바뀌어야 비긴다고 하네요... 

제가 볼땐 둘다 비길텐데 말이죠...

YAchess
둘다 비기더라도 하나는 힘겹거나 역전의 위험이 있는 비기기 보다는 확실하게 비기는 편이 낫겠죠. 아마 그런 면에서 바로 비기는 것을 이야기하나 봅니다. 02-06  
  목록보기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mrbusy